본문 바로가기
일상

어버이날

by welt 2021. 5. 9.
728x90

이번에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고향을 방문했어요.

일단 고향을 가서 저는 부모님의 일을 같이 해드렸지요

그리고 저는 누나랑 합의를 했죠

 

카네이션을 준비할 테니 누나는 음식점을 알아봐라 

서러 딜을 하고 저는 크고 아름다운 카네이션을 준비하고 

누나는 레스토랑을 예약을 했죠

 

일단 예약을 한 레스토랑에 누가나 원저 가 있어서 저는 일을 마치고 제가 부모님을 모시고 

레스토랑을 갔죠 저는 알리올리오를 시키고 어머니는 크림 파스타, 아버지는 리조토를 시켰답니다.

아버지가 외식을 안좋아 하시는데 아버지께서 맛있게 드시는 걸 보니 저는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렇게 외식을 맞치고 집에 도착해서 부모님에게 카네이션을 보여드리니 어머니 아버지께서

엄청 놀라시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카네이션을 보여드리고 집에 있던 고기를 또 구워드리고 했습니다.

만약에 복학을 안 하고 일을 계속했으면 좀 더 좋게 해 드릴 수도 있었을 거 같은데 그게 좀

아쉽더라고요 ㅠㅜ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 학기  (0) 2021.04.28

댓글